首頁
1
最新消息
2
各類文宣
3
百氧水機-韓國文宣簡介4
Missing parameters [image]
★新發明★世界專利小型高氧飲水機........................★新發明★世界專利小型高氧飲水機 ..........................★新發明★世界專利小型高氧飲水機.............................★新發明★世界專利小型高氧飲水機 台灣之光-【喝的】有氧運動機-百氧水機

韓國

Biyoung산소수제조기(酸素水製造機) 100PPM고농도산소수를제조할있는소형정수기(小型淨水機)

"산소" 생명의 원천이고,  ""  약의 ()이라고 합니다. ("" 가장 오래 약입니다.)

고농도산소수(高濃度酸素水)건강에가장유익하고, 소중한식수로인정받고있습니다. 유럽과미국시장에서브랜드가백개넘는고농도산소수제품들이 30 이상판매되고있습니다. 리터당판매가격은 US $ 5~10 이고 , 주요제품은플라스틱병에넣어서포장된것입니다.

고농도산소수는용존산소량(溶存酸素量)많으면  많을수록좋습니다. ()보관된고농도산소수는일반적으로유리또는두꺼운플라스틱(Bottle)넣어야만, 50-100 ppm이상의용존산소량을유지할있습니다.

용존산소량100 ppm이상의고농도산소수를직접적으로제조하려면기존정수기(淨水機)크기가적어도2미터가량, 무게가100킬로그램(kg)이상, 판매가격이40000-60000달러로예상됩니다.

최근십년동안, 독일, 영국, 프랑스, 한국, 미국과중국에서는작은크기, 가벼운무게, 판매가격US $ 3000-5000고농도산소수(高濃度酸素水)정수기(淨水機)개발했지만, 용존산소량은20ppm였답니다.

Biyoung산소수제조기(酸素水製造機)』는일반정수기 (40 * 40 * 60cm)처럼무게가 45 킬로그램이고, 100PPM이상의 고농도산소수를제조할있습니다. 제조비용은US $0.01 미만입니다.

Biyoung산소수제조기(酸素水製造機)』는바이오제품의글로벌리더인데  22 국에서6개의특허를확득했습니다.

제품의핵심원리는펭귄몸속에있는에너지회수시스템를모방해서 "역류교환장치(逆流交換裝置)"이용한것입니다. 이것은생물체가춥고열악한환경에서적합적으로사용한 효율이높은에너지회수시스템입니다. Biyoung산소수제조기는 생체공학(Bionics)사용해서기계의소형화가 가능하게 되어고농도산소수를제조할있는실체적인기계를전환시킨 것입니다.

제품은 2012개의국제발명전시회-스위스제네바발명전시회, 미국피츠버그발명전시회, 프랑스파리발명전시회, 대만국제발명전시회에서금메달을연속적으로확득했습니다.

산소와 물이 생명에게는 가장 중요한 물질입니다. 의학 연구에 의하면, 인간의 몸에있는 질병의 90 % 저산소증(Hypoxia) 또는 부족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특히 각종의 만성 질환인 경우.

5 성급호텔, 장거리항공기, 헬스클럽등의경로에는고농도산소수정수기가많은인기를받고있습니다. 고농도산소수의애용자들은운동선수, 임산부, 기업가, 학생, 뷰티에민감한여성, 암이나만성질환등의환자를포함하는것입니다.

건강과건강관리를점점중요시하는현대사회에서  Biyoung산소수제조기』판매잠재력및중요성은틀림없이더욱더커집니다.